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3912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바쁜 여행 일정 중 하루쯤은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곳

by 배윤아 / 2024-09-30

필리핀 전통 가옥과 자연 속에서 하루를 보내니 정말 힐링이 되었어요.
폭포 레스토랑에서 먹는 점심도 신선한 경험이었고, 리조트 내부도 넓고 깨끗했습니다.
기사님이 이동을 편안하게 해주셔서 여행이 더욱 즐거웠어요.

팍상한투어는 마닐라 여행의 필수 코스라고 하는데요.

by 권수정 / 2024-09-30

왜 필수 코스라고 하는지 알수 있었습니다. 전경이 아주 좋습니다. 또, 딸을 낳을수 있는 폭포가 있다고하니.. 믿거나 말거나 저는 딸을 원해서 폭포 물을 실컷 맞고 왔습니다!! 

이게 또 육상어드밴처 투어랑 또 다르더라구요

by 서지연 / 2024-09-30

랜드투어보다 시간은 짧게 쓰면서 제법 볼거리가 있어서 마지막날 호텔 체크아웃하고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인간적으로 가격은 정말 사악합니다.

by 이정규 / 2024-09-29

클락에 왔으면, 꼭 가봐야 한다는 주변 분들 때문에 예약했습니다. 가격은 2-6인 가격 차이가 크지 않더라구요. 인원이 많이 모여서 가면 저렴해 질것 같았습니다.

가서 가격표를 보니깐 이해는 되더군요. 최소 인원이 4인은 되야지 된다고 쓰여져 있더군요, 그래서 2인-4인 가격이 비슷했던 이유가 있던거였습니다. 짚차를 타고 이동하는데 그것도 정원이 있어서 그 정원을 초과하면 또 가격이 올라가고 이상한 구조더라구요. 그냥 입장료만 생각하고 갈 곳은 아니더군요.

여행사 통해서 안했으면 가서 엄청 햇갈려 했겠다 싶더군요. 식사는 뷔페식으로 나왔구요, 맛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한국 입맛에는 괜찮았습니다.

혼자여도 즐길 수 있는 감성 투어

by 서예린 / 2024-09-29

혼자였지만 조인해서 전혀 불편하지 않았고, 오히려 혼자만의 감성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

바닷바람과 석양 조합은 정말 마음이 편안해지는 경험이었습니다.

리조트 시설도 좋고 식사도 맘에 들었습니다. 그보다 기사님이 친절해서 좋았네요

by 이성진 / 2024-09-28

미리 투어파이브와 마닐라 봉사 활동을 다 계획하고 예약했지만, 처음 거래하는 업체고 무려 40명이나 되는 그룹을 이끌고 오기 전에 사전 답사 개념으로 방문하였습니다. 후원사의 직원들이 가시는 것이라 어떤 호텔에서 자고 어떤 차량을 쓰는지, 식사는 어떻게 먹는지가 무척 중요했기 때문에, 사실 투어파이브한테 이야기 하지 않고 사이트로 예약했습니다. 암행이라면 암행이었는데, 한국어를 제법하는 가이드가 맘에 들었고, 친절한 기사님 깨끗한 차량, 그리고 선정한 리조트의 식사도 맘에 들었습니다. 아마 제가 이 후기를 남기기 전까지 투어파이브는 저희가 왔다간지도 모를껍니다. 덕분에 11월 행사 믿고 진행할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혼자 가서 걱정했는데 재미있게 마무리 했습니다.

by 한수영 / 2024-09-28

혼여 두번째!! 보라카이 방문입니다. 처음 방문시 체험다이빙을 해보고 이번 추석연휴를 이용해서 7박을 하고 왔는데요.

그 사이에 투어파이브를 통해서 오픈워터 자격증 코스를 예약햇습니다. 물론 첫 여행도 투어파이브에서 픽업샌딩이랑 예약하고 가서 잘 해서 이번에도 이용했는데요. 60만원 초과 이벤트로 마사지 2인 제공 받았는데, 저는 혼자라 여행사에서 그냥 하루하루 두번 다녀오시라고 배려해 주셔서 마사지도 잘 받고. 혼자라 가이드가 오토바이 뒤에 태워서 다이빙 샵까지 데려다 주고 좋았습니다.

다이빙 강사님도 보라카이에서만 20년 넘게 계셨다고 하면서, 본인 딸은 마닐라에서 공부중이라고 하시면서 어찌나 살갑게 대해주셨는지 몰라요. 다음엔 체험다이빙.. 아니 자격증을 땃으니 펀다이빙 하러 갈께요!

2탱크 강력 추천합니다

by 조민우 / 2024-09-28

1탱크로 하려다 욕심나서 2탱크 했는데, 진짜 잘한 선택이었어요.
두 번째 포인트는 난파선이 있어서 색다른 분위기더라구요.
조류도 세지 않고 시야도 좋아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다음엔 고프로 들고 와야겠어요.

루호산 뷰 진짜 예술이에요

by 김도현 / 2024-09-27

스쿠터 타고 루호산 올라가서 보라카이 전체가 한눈에 보이는데 너무 멋졌어요. 처음 타는 거라 긴장했는데 금방 익숙해지고 재밌었어요.

스릴과 힐링이 공존하는 최고의 조합!

by 박수진 / 2024-09-27

오프로드 4WD 체험이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었고, 피나투보 화산 경관은 사진보다 훨씬 멋졌어요.
푸닝 온천에서 천연 머드 테라피와 온천을 즐기면서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었습니다.
기사님이 친절하고 운전도 부드럽게 해 주셔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