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3902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둘이서 특별한 추억 만들기 딱!

by 최은지 / 2024-12-05

신혼여행으로 간 보라카이에서 액티비티 패키지로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냈어요. 패러세일링으로 하늘에서 바라본 화이트비치는 정말 그림 같았고, 바닷속 산책도 낭만 그 자체였어요.

마사지 실력 인정합니다

by 오현지 / 2024-12-03

허리랑 어깨가 뭉쳐 있었는데, 세심하게 풀어주셨어요. 강도도 세밀하게 조절해주시고, 끝나고 몸이 정말 가벼워졌습니다.

커플끼리도 충분히 즐길 수 있었어요

by 이선우 / 2024-12-02

커플끼리 참여했는데, 팀이 섞이지 않아서 편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자연 속에서 단둘이 모험하는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여행자 보험은 꼭 가입하세요. 옆에서 다리 다친분도 봤네요. 그 분은 저희 팀과는 상관 없었는데 안타깝더라구요. 가이드 없이 오셨는지, 대화도 어려워 보이셔서 저희 가이드가 좀 도와주셨네요. 남에 일까지 신경 써주셨는데, 조금 짜증나지만, 제가 이런일 당했으면 잘 도와주셨겠다 싶었습니다. 

보라카이 픽업샌딩 업체로 에이스보라카이 강력추천합니다.

by 정서연 / 2024-12-02

보라카이만 6번 다녀왔는데 제가 이용했던 곳 중에 가장 좋았습니다. 다시와도 에이스픽업샌딩으로 추천합니다. 

친절한 기사님과 스탭들 너무 감사합니다.

보라카이 처음왔는데 길도 어려운데 픽업해주는 업체에요.

by 한주희 / 2024-12-02

우선 현지에 사무실이 있는 여행사를 찾다보니 투어파이브가 나왔네요. 에이스 픽업샌딩으로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로 잘 왔고, 또 몇몇 투어를 투어파이브를 통해서 진행했습니다.

대부분 투어가 픽드롭 해줘서 좋았는데요. 그 중에서 체험다이빙은 호텔에서 가까운 샵으로 예약해 주고 데려다 준다고 햇습니다.

저는 헤난가든에서 숙박했고, 스테이션 2와 스테이션 3 사이의 샵으로 배정된거 같았는데요. 사실 고민할 거리도 없는게, 호텔 로비에서 미스터보라카이 유니폼을 입은 직원을 졸래졸래 따라가면 됩니다. 픽업차량으로 3분인가.. 그냥 걸어갈껄 싶더라구요. 

한국인 강사님의 이론강의를 듣고, 보트를 타고 바다로 나가서 체험을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괌에서도 체험다이빙은 해보았는데, 보라카이 바다가 정말 이쁘더라구요. 꼭 해보세요.

비 오는 날 걱정했는데 다행히 해 떴어요

by 윤형섭 / 2024-12-02

흐렸다가 해가 뜨면서 구름 사이로 비친 석양이 더 감성적이었어요.

그림 같은 풍경, 자연이 주는 선물 같았어요.

모알보알은 세부 여행의 하이라이트였어요

by 임수빈 / 2024-12-01

원래 막탄에서만 놀려고 했는데, 첫날 새벽에 도착하는 문제로 공항에서 미팅해서 투어 마치고 호텔에 내려주셨습니다.

모알보알은 꼭 와야 할 이유가 있더라고요. 정어리떼가 정말 예술입니다. 여행의 하이라이트였어요.

성수기에도 문제 없이 잘 운영되네요

by 백지연 / 2024-12-01

추석 연휴라 걱정했는데 제시간에 출발하고 좌석도 쾌적했어요. 탑승 인원 많았지만 질서정연하게 진행돼서 놀랐습니다. 역시 투어파이브네요!

평일 라운딩이라 여유 있게 즐겼어요

by 이지영 / 2024-12-01

주말보다 훨씬 한산해서 조용하고 여유 있게 칠 수 있었습니다.

그늘집에서 마시는 망고 쉐이크도 별미였어요.

우선 차량이 꺠끗하고 기사가 시간 약속을 잘지킵니다.

by 이상여 / 2024-12-01

마닐라에 자주 와봤지만 투어파이브 기사님들 만큼 약속 잘지키는 곳 없습니다.

여러 업체 사용해 봤지만, 차량도 시원하고 기사님들 친절하고 제일 중요한 시간 관념이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